"사기 결혼이다"..박군, 알고보니 한영과 위태로운 신혼이몽?
2023.02.20 23:50:20

[OSEN=김수형 기자] ‘'동상이몽 시즌2'에서 한영, 박군 부부가 출연, 서로에 대해 "사기결혼"이라 말해 웃음을 안겼다. 

20일 방송된 SBS 예능 '동상이몽 시즌2-너는 내 운명'에서 한영, 박군 부부가 출연했다. 

본격적인 러브스토리를 물었다. 한영이 먼저 박군이 외줄타기하는 모습에 반했다고 대답, 바로 ‘강철부대’에서 특전사로 출연했던 박군의 모습을 언급한 것. 이에 박군도 “외줄타서 장가간 사람 나 뿐이다”며 흡족해했다.

그러면서 박군은 “프로그램을 같이하는 데 잘 챙겨주더라, 엄마 같았다, 방송 할 때는 자식처럼 잘 챙겨줬다”며 심쿵했던 순간에 대해 언급, 한영은 “지금은 다른 매력은 없냐”며 서운해했다. 

한영은 “속아서 결혼 한 것 같다, 특전사 출신이라 특전사다운 모습 기대했는데..”라면서 “듬직하고 말하면 지키고. 솔직히 좀 다른 면이 많다, 한대 쥐어박고 싶어질 정도”라며 폭로, “마냥 듬직한 사람 없구나 싶다, 약간 속은 것 같다”고 했다.

박군도 “나도 사기결혼 당했다, 군대 전역했는데 와이프 집에 재입대한 느낌”이라며 “살다보니까 장군님이 나타나신다”며 반박해 폭소하게 했다.

한편, SBS 예능 '동상이몽 시즌2-너는 내 운명'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 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'남자'와 '여자' 입장에서 바라보고,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 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.